국 현 우 리 옷
 
HOME   >   고객후기    >
 
  • 결혼식날 어머님의 한복~
    예식날 어머님의 한복이 너무 예쁘셨다고 신부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어머님 두 분 모두 마음에 드셨다고 말씀해주셔서 저희도 보람있는 시간이였습니다.     
Total 9건 1 페이지
국현우리옷 고객사진 목록

결혼식날 어머님의 한복~


예식날 어머님의 한복이 너무 예쁘셨다고 신부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어머님 두 분 모두 마음에 드셨다고 말씀해주셔서 저희도 보람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결혼식장 가기 전 기념촬영~


 고우신 어머님~ 결혼식장 가기 전 기념촬영~^^결혼식 내내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받으셨다며 좋아하시던 어머님~예쁘게 입어주셔서 저희가 더 감사드립니다.  

봄 예식에 어울리는 커플혼주한복 디자인


봄 예식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혼주한복이랍니다. 양가 어머님께서 저고리 색을 맞추시고 치마색을 다른 컬러로 매치하여 커플 느낌을 주었답니다. 고급명주 소재의 은은한 광택과 고운 색감이 화사한 봄날 연상케합니다. 

브라운 톤의 어머님 한복^^


  예식날 너무너무 고우셨던 신부님 어머님이세요^^ 비비드한 컬러보다는 부드럽고 차분한 컬러의 원한셨었지요!~ 어머님 분위기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한복입니다~~  주변에서도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셨다는 우리 어머님!! 예쁘게 입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묵화로 멋스럽게~


    블랙 플라워 레이스저고리와 수묵화 치마로 멋스러운 연말행사를 준비하시는 고객님... 동정 대신 비즈와 진주장식을 더해 고급스럽게 디자인해 보았답니다.   

색다른 색감의 신랑신부님 한복^^


    푸른색의 색감으로 한복을 맞추신 신랑신부님 이십니다^^ 신부님의 멋진 치마색으로 신랑님 배자를 맞추셨는데, 신랑신부님 모두에게 잘 어울리네요^^  신부님 저고리에는 반짝이는 장식이 달린 예쁜 레이스를 달았어요^^ 신부님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하셨던 포인트 디자인 이지요~~ㅎ 

혼주한복도 특별하게~


혼주한복도 특별하게 ~   파스텔의 연한 컬러보다는 진한 컬러가 잘 어울리는 어머님께 추천해 드린 특별한 혼주한복입니다. 여리여리한 플라워 프린트 치마와 짙은 초록색 저고리를 매치해드렸어요.  

연그레이색 저고리와 오묘한 빛깔의 홍색치마


연그레이색 저고리와 오묘한 빛깔의 홍색치마  개인적으로 연한 파스텔 보다는 짙은 색감의 한복으로 입고 싶다던 우리 신부님~^^ 특히 오묘한 빛깔의 홍색 치마를 맘에 들어 하셨답니다.      

가을 예식을 앞둔 한복 디자인


가을 예식을 앞둔 한복 디자인 ... 보라빛이 감도는 그레이 저고리와 파스텔 색감의 은은한 치마색으로 디자인한 한복 디자인  화려한 자수와 다양한 색상들을 배제하고 최대한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한 한복입니다. 치마의 한폭 한폭 트임을 주어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게시물 검색